작성일 댓글 남기기

신주쿠역에 소년점프 영웅 “필살기의 흔적” 출현

언제 언제까지나 우리들의 어린시절 소년의 영혼을 휘어잡은 만화책 속의 영웅들. 소년 점프라고하면 역시 필살기일 것이다. 에네르기파, 나선환, 고무고무 불 총 … 누구나 한번 쯤은 흉내 낸 적이있을 것이다.
현재 도쿄 메트로 마루노 우치선 신주쿠역 메트로 산책로에 출연한 광고 “JUMP HERO ‘S WALL’이 있다. 거기에서는 손오공, 루피, 나루토 “필살기의 흔적 “ 이 재현되고있는 것이다 ! 팬이라면 꼭 봐야 !!

 거대한 구멍

이 것은 2019년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출현중인 ‘JUMP HERO’S WALL “점프 영웅들의 필살기의 흔적을 재현 한 콘크리트 벽 그래픽이다.
전체 길이 약 15미터의 벽은 루피의 “고무 고무의 불 권총”, 손오공의 “에네르기 파”, 나루토의 “나선환”을 맞은 큰 구멍 이 리얼하게 표현되어있다. 그러면 영웅들의 전투의 격렬함과 필살기의 압도적인 위력을 시각적으로도 체감 할 수 있다는 것 .
구멍은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입체적으로 그려져 있기 때문에 박력 만점이다. 디테일도 열중하고 있고, 예를 들면 “고무 고무의 불 권총”은 구멍의 중심에 루피의 주먹 자국이 있다 …
“나선환”을 맞은벽애는 소용돌이 모양으로 회전체의 모습이 보인다. 이 전시장에 스마트 폰을 들고 사진을 찍는 행인의 모습이 많이 보였다.

보면서 디테일에 대한 생각

하지만 잠깐 생각해 보면 이해 안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구멍의 크기다. 이 「JUMP HERO ‘S WALL ‘은 벽에 구멍이 3개 줄지어 있는 것이지만, 각각의 크기는 거의 동일하다. 개인적으로, “고무 고무의 불 권총”과 “나선환”라면 그정도 크기면 납득이 된다. 그러나 …
“고무 고무의 불 권총”과 “에네르기 파”의 위력이 동일한 것은 이상하지 않은가!? 솔직히 드래곤 볼 캐릭터의 힘은 점프 작품 중에서도 차이가 크다. 손오공이 진심을 내면 지구 따위 가볍게 손상 될 것이다. 

원래 신주쿠 역의 벽은 무미건조하다.
 

벽에 주목

점프 영웅의 필살기를 직접 받고, 구멍만으로 끝나 버린다 도쿄 메트로 마루노 우치선 신주쿠 역 메트로 산책로 벽 압도적 인까지의 공고. 이 「JUMP HERO ‘S WALL ‘의 가장 큰 볼거리는 거기가 아닌가. 방문시 꼭 그쪽에도 주목 해 주시길 바란다.
 
[예약판매] BTS : 케이팝의 아이콘
 

[도서] [예약판매] BTS : 케이팝의 아이콘 (양장)

안드리안 베슬리 저/김지연 역 | A9PRESS | 2019년 02월

18,000원 → 16,200원(10% 할인) | YES포인트 900원(5%지급)

2019년 02월 26일발송예정 (예약판매)(예정일 이후 1~2일 이내 수령 가능)

Measure
Measure
 

Posted by EverPress for N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