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빅맥에 관한 트리비아 20가지 인포그래픽

누군가 맥도날드라는 말을 한다면 빅맥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빅맥(Big Mac)은 1967년 미국 펜실베니아 출신의 McDonalds 프랜차이즈 가맹업자에 의해 처음 소개되어 1년 만에 전국적인 체인이 되어 McDonalds가 전 세계에 널리 퍼지게됨에 따라 빅맥도 114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빅맥은 전통적으로 간단한 햄버거로 두 종류의 쇠고기 패티, “특별한”소스, 치즈, 양상추, 절임과 양파로 이루어져 있으며 참깨 롤빵을 잊지 않습니다. 이 개념을 간단하게 유지한다는 것이 기본 원칙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넣을 수 있다는 의미, 전 세계 모든 빅맥은 어디에서나 동일하다는 생각은 잘못되었습니다.

빅맥 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육류가 공급되는 곳에서 판매되는 나라의 종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20개국의 빅맥을 모아서 원래의 미국 버전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빅맥의 영양가를 결정하기 위해 단백질 함량, 칼로리 수, 지방과 소금의 양을 고려했습니다. 성분이 다양하기 때문에 비용도 영향을 받으므로 가격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What’s in a Big Mac?

[도서] 생각 정리를 위한 회의의 기술 : 신속한 결론, 한눈에 들어오는 정리!

나가타 도요시 저 | 생각정리연구소 | 2017년 04월

15,000원 → 13,500원(10% 할인) | YES포인트 750원(5%지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