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모닥불 치유 동영상 모음

모닥불 치유 동영상 모음

ASMR으로 BGM으로 “소리”를 즐기는 것도 좋고, 다양한 위치의 영상캠프 기분을 맛볼 수 있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혼술할 때 스트리밍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심플하고 솔리드로 순수 모닥불 동영상 15 선을 챙겨봐있는.

01.
먼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

해변에서 촬영 된 모닥불 동영상. 지직 스파크 소리와 뒤에서 들려있는 파도 소리가 쌓이지 않아! (악센트 새소리도 있음). 계속 듣고있을 것 같은 하모니를 바랍니다.

02.
좀 더 파도에 접근 해 보았다.

이쪽도 「해변 × 황혼」의 동영상하면서 훨씬 波際 접근 인상. 모닥불의 존재감은 물론, 자신의 발밑까지 파도가 전해오고있는 것 같은 현장감을 맛볼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03.
호반의 캠프 기분을 맛 본다면!

해가 떨어지고 조금씩 어두워지는 호숫가에서 솔로 캠핑을하고있는 것 같은 기분이 25 분의 모닥불 동영상. 배경 울창한 나무가 빠져 좋은 해변과는 또 조금 다르고 감정에 잠기시켜주는 것입니다.

04.
벌레의 울음 소리에 이렇게 치유 다니.

곳 바뀌어 이번에는 낚시 숲속의 모닥불 동영상. 시냇물 소리 나 벌레 소리가 즐길 수있는 것도이 위치면. 녹색 속에서 타오르는 붉은 불꽃도 깨끗하다 …

05.
“여름 느낌”강하다.

강과 거리도 벌레와의 거리도 훨씬 가까워졌다 이쪽. 여름 캠프 감이 뭉 감 돕니 다. 첫 번째 편에서 소개 한 해변 촉촉한 계열도 좋지만, 킨킨에 찬 맥주가 마시고 싶어지는 이런 모닥불 동영상 좋다.

06.
어쨌든 무너 방법이 기분.

모닥불 대 위에 짜여진 아름다운 삼각형. 굳이 어느 센터에 구도도 신선합니다. 특히이 모닥불 동영상에 주목 해 주었으면하는 것은 불타 불타 서서히 무너져가는 사마. 흔들리는 불의 모습을 멍하니 바라보고 싶을 때 꼭.

07.
강 소리 격렬 째입니다.

며칠 전에 강하게 비가 있을까요. 거센 강물과 모닥불이 합작 한, 꽤 매니악 한 동영상. 이것은 이것 좋다.

08.
이 모닥불은 큰 화면에 비추고 싶다!

황혼과 붉은 불꽃의 대비가 뛰어난 깨끗한 모닥불 동영상. 하루의 피로를 풀어 싶을 때, 술도 마시면서 마음을 날리기도 좋다. 프로젝터를 통해 대화면으로 즐길 수있을 것!

09.
마치 텐트에서보고있는 기분.

배경에 보이던 강물이 서서히 어두워 보이지 않게되는 느낌 …… 굉장히 리얼! (리얼이지만). 바로 텐트 옆에 앉아 모닥불을 바라보고있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극상의 30 분 동영상입니다.

10.
단풍!

가을 산은 해가 떨어지면 훨씬 쌀쌀된다 – (겉옷 가져왔다 던가?) 그런 기분시켜주는 모닥불 동영상. 끝 그렇지 끝나지 않는 아웃트로의 서글픔이 “이것 이야말로 모닥불”라는 느낌.

11.
단풍 Part2!

어쩐지 가장 맛있게 술을 마실 수있을 것 모닥불 동영상. 어디 선가 다구치 토모로오의 나레이션이 들려왔다해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세련 온라인 회식 등의 BGM으로 사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12.
눈 속의 모닥불도 …… 최고.

잔설 펼쳐지는 숲 속에서 타오르는 모닥불은 그저 깨끗합니다. 색상 대비는 물론 벌레와 새소리가 적은 겨울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불타는 소리, 우지직 대중 음악이 귀에 남아 있습니다.

13.
방의 불을 끄고 보자 겨울.

여기도 눈이 남아 숲 속에서 촬영 된 모닥불 동영상. 주위가 어두워가는 타이밍과 불이 점차 진정 타이밍이 딱 좋은 상황. 이것을 볼 때 자신의 방도 제대로 어둡게하는 것이 작법.

14.
역시 파도 소리가 좋아!

그런데 또 모래로 돌아 왔습니다. 바람, 파도, 함께 강한 기세가있는 모닥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황혼에서 해가 떨어지는까지의 그라데이션을 차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15.
밤 뿐만이 아닙니다.

이 시리즈에서는보기 드문 ‘낮의 모닥불’입니다. 밤의 영상수록 불은 눈에 띄지 않지만, 바로 옆의 시냇물 소리와 귀에 좋은 벌레의 울음 소리가 생생하게, 이것이라도 일까하고 캠프 욕심을 자극 해요.Top image : © 2019 NEW STANDARD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