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무당 종이 접기로 장군과 군대소환

이 세계로 간 박수무당 설정

종이 오리기, 종이접기는 무당의 가짜 공물에서 시작되었다. 그래서 마왕을 속이기 위해 박수무당은 가짜 장군을 종이로 접고 오려 혼을 불어넣어 마력을 주입하는데..

캐릭터의 특징은 눈알이 돌아가서 8 8 자가 된다.

원래 죽은 자에게 바치는 공물을 글자로 써 종이 접기로 하지만 제사 때 사용하는 위패를 종이로 접어 불태워 조상신에게 바친다.

박수무당은 원래 혼자 놀기를 좋아하던 종이접기 달인. 이명 때문에 집에 항상 있었던 그에게 취미였던 것 대형 종이접기도 잘했는데 한 번 만든 것을 다시 꺼내는 마법을 통해 기억에서 복사할 수 스킬을 응용해서 생성하고 혼을 부여해 실체화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만드는 종이 접기의 형태가 정확할수록 더 큰 힘을 소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골램을 만들 수 있는 상위급 마법사와의 대결에서는 유연하지만 주변 나무로 종이를 직접 만들기도 한다.

처음에는 신의 공물로 종이로 만들다가 마력유지와 소환한 장군혼이 결합되지 못해 실패한 계기로 모두 불타버리기도 한다. 실체화와 종이접기를 키우는 능력은 실전과 다크엘프의 마법책을 찢어 만들었을 때 마나를 보유한 책으로 살아있는 십이지신을 만든다.

대략 여기까지 에피소드에 활용할 내용을 정리 중

https://www.yes24.com/Product/Search?domain=ALL&query=%EB%B4%84%EB%B4%84%EC%8A%A4%EC%BF%A8%20%EC%A2%85%EC%9D%B4%EC%A0%91%EA%B8%B0

봄봄스쿨 종이접기 – 예스24

www.yes24.com

우리 출판사는 종이접기 책이 =3=3=3


A1BBS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A1BBS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